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이슈

한국의 대예언자 탄허 스님 예언

by 미토미 2021. 3. 12.
반응형

한국 최고 예언자 탄허 스님

불교계에서도 대단한 업자를 남기신 분이다.

 

 

한국의 대예언자

탄허 스님은 불교의 정수라고 불리는 화엄경을 주석까지 우리나라 말로 모두 번역했다.

화엄경은 그 안의 뜻이 워낙 심오하고 양 또한 방대하기 때문에 이 모두를 자국어로 번역한 건 최초라고 한다.

 

불교에서도 유명하신 분이지만 대중에게는 예언가로 유명하기도 하다. 살아생전에 미래를 정확하게 예측하였기 때문이다. 

과거 유명한 3가지 예언

 

1. 무장공비 침투 사건

 

탄허 스님은 오대산 월정사에서 화엄경의 번역본을 집필하고 있었다. 그런데 탄허 스님은 갑자기 번역을 하던 책과 집필본을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이에 사람들은 모두 짐을 싸서 삼척의 영은사로 옮겼다.

 

책을 모두 옮긴 후 15일 뒤 울진과 삼척에 무장 공비가 대거 침입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쫓기던 무장 공비들은 몸을 숨기러 오대산으로 숨었는데 이를 잡으러 사령부가 월장사에 설치하였다. 사람들은 한달 뒤 다시 가보니, 월정사는 곳곳이 파이고 불에 타고 하여 폐허처럼 변해있었다고 한다. 앞날을 내다본 탄허 스님때문에 책을 전부 보존할 수 있었다.

2. 6.25 전쟁

 

탄허 스님은 절 앞 마당에 개미떼가 자기들끼리 싸우고 죽어있는걸 본 후 불길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역학 원리를 통해 분석을 해보니 다음 해 남, 북 전쟁이 일어난다고 예측이 되었다. 이에 탄허 스님은 제자들과 함께 경남 양산의 통도사로 피신하였고 그 다음해에 6.25 전쟁이 발발하였다. 

탄허 스님

3. 베트남 전쟁 

 

1970년대 미국은 베트남 전쟁에 참전하게 된다. 미국은 전쟁에서 져본 적이 없는 강대국으로 당연히 미국의 승리라고 전세계 사람들은 얘기를 하였다. 그러나 탄허 스님은 반대로 예견하였다.

 

"미국은 역학의 원리로 베트남과 전쟁에서 망신만 당하고 패배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사람들은 믿지 않았지만

이 예언은 현실이 되어 미국은 패배하게 되었고, 이 전쟁은 미국의 최초및 유일한 패배라고 기록되었다.

 

미래에 일어날 가지 예언

 

1. 남,북한 통일

 

대한민국의 중대사 통일에 대해 예언하셨다.

"월악산 영봉 위에 달이 뜨고, 이 달빛이 물에 비치고 나면 30년 후에는 여자 임금이 나타난다. 여자 임금이 나타나고

3-4년 있다가 통일이 된다" 라고 말씀하셨다.

 

사람들은 의아해했다. 월악산 주변엔 산봉우리와 달빛이 비칠만한 물건이 없었기 때문이였다. 하지만 그후에  놀랍게도 충주댐이 건설하면서 월악산 봉우리에 뜬 달이 물에 비치게 되었다. 그리고 이로부터 30년후에 박근혜 대통령이 당선되었다. 하지만 예언대로 3-4년 뒤 통일이 되지 않았다.

 

그러자 사람들은 다른 추측을 하기 시작했다. 예언의 여자 임금이 박근혜가 아닌 김여정이라고 짐작했다.

김여정이 김정은 다음 주자로 대통령이 되고 3-4년 뒤 통일이 된다는 시나리오였다. 이건 예언이지만 100프로 확신이 서지 않는 듯 하다.

탄허 스님의 책

2. 지구 축의 변화

 

한반도 통일 후 지구는 엄청난 일이 일어난다고 예언하셨다. 기울어져 있는 지구의 축이 바로 서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이로 인해 윤달과 윤날이 없어지고, 극한과 극서가 없어지는 등 지구가 새롭게 태어난다고 하였다.

 

또한 이 징조는 북극의 얼음이 녹는 것과도 관련이 있다고 한다. 지축 속의 불기운이 북극을 빙하를 녹게 하고있고, 이 빙하가 모두 녹을 때 지구의 변화가 올 것이라고 하였다. 이런 일이 현실로 나타난다면 지구는 엄청난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탄허 스님은 이렇게 말씀하셨다. "대양의 물이 불어서 하루에 440리의 속도로 흘러내려 일본과 아시아 국가들을 휩쓸고 해안 지방의 국가가 물에 잠기게 될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다.

 

3. 일본 침몰

 

지구 축의 변화로 일본은 처참한 미래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바로 침몰한다는 것이였다. 

"일본 미래의 역사에 관한 한 일본은 가장 불행한 나라이다. 영토의 2/3 이상이 물에 잠길 것이다. 일본의 선조들이 저지른 죄악에 대해서 미래의 업보가 적용하기 때문이다" 라고 말하였다. 일본은 독립을 유지하기에는 너무 작은 영토밖에 남지 않아서 한국의 영향권 내로 넘어오게 된다. 

 

4. 대한민국의 변화

 

대한민국에도 지각변동이 오면서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예언하였다.

"한반도는 동남해안 쪽 사방 100리에 이르는 땅이 피해를 볼 것이다. 대신 동쪽은 가라앉고 서쪽은 올라오는 식으로 변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땅은 서해안 쪽으로 융기해 약 2배 이상 늘어날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전세계 70프로 이상의 인구가 비극적인 결말을 맞게 된다고 하였다. 그나마 다행인 건 대한민국은 지구의 주축 부분에 위치해 있어 가장 피해가 적은 나라일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예언들이 현실로 돌아온다면 정말 두려운 변화와 충격을 가져다 주지 않을까 싶다. 

 

탄허 스님은 이러한 기후 변화 이후 세계는 평화가 올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현재는 바다가 2/4이고 육지가 1/4이라면, 지구의 큰 변화가 일어나면 바다가 1/4 육지 3/4의 상태로 변화 될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인구의 수가 6-70%로 줄어들게 되고 육지의 면적이 3배로 늘어날 것이다.

곧 인류가 줄어들면서 세계 평화가 같이 온다고 말씀하셨다. 

 

대한민국의 위대한 예언자 탄허 스님.

이 예언들이 사실일지 아닐지는 먼 미래에 가봐야 알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