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김원 인터넷 방송인 별명 기부왕

by 미토미 2021. 2. 2.
반응형

 

김원

그는 누구인가??

기부라는 키워드를 통해 알아본 1등 기부왕!!

 

전 영어강사, 전 아프리카 bj, 아프리카 방송을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수강생 중 수강료가 없어 그만두는 학생을 본 뒤 안타까움을 느끼게 된 것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거에 아프리카 방송 비제이로 매주 월요일 영어 강의를 했었고, 2017년 10월까지 두가지 일을 겸업으로 하다가 학원과의 계약 종료로 전업 BJ로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매우 많은 양의 영어 콘텐츠 배우는 방송을 진행하기도 하는 그는 현재 야심차게 준비한 미스테리 콘텐츠의 큰 인기와 함께 호평을 받는 방송인이 되고 있습니다.

 

미스테리 콘텐츠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콘텐츠를 직접 조사하고 이에 대한 내용을 사실 확인하는게 주된 콘텐츠라 직접 귀신을 불러내는 강령술을 해보기도 하고. 딥 웹에 들어가 콘텐츠에 관련된 자료들을 찾아오기도 하네요.

 

자체 연구팀도 있어서 자료조사를 같이 하고 함께 진행도 하며 방송 이후에 발생한 수익금은 연구팀의 팀원들과 같이 분배하기도 하고 더 사실적인 방송을 위한 자료수집 및 실제사건 현장 야외방송등의 경비로 대다수 쓰여지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미제사건을 이루는 콘텐츠는 그것이 알고싶다 빰칠 정도로 엄청난 분석력과 예측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프로 파일러나 전직 검사등의 사건 관계자나 이와 관련된 직종에 봉사하는 지인들로부터 정보를 많이 얻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최초의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와도 친분이 두터워 직접 방송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본인의 강점인 영어를 활용해 해외 언론이나 사이트등에 올라온 해당 사건의 자료들을 해독 후 분석하여 방송 자료로 보여주기 때문에 여타 미스테리 분석 콘텐츠 방송에 비해 정보들이 훨씬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그의 방송을 본 기자들도 나온 사건이야기가 그대로 기사에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2018년 지상파 방송에도 출연, TV까지 입지를 넓혀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본인이 다루고 있는 분야가 사람들의 관심을 쉽게 잘 끄는 편이기도 하고, 전문적으로 미제 사건 콘텐츠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발전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김원이 미제사건 콘텐츠를 다루고 있는 이유는 한사람이 라도 제보자가 나타나길 바라는 이유와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리접근으로 미제사건이 해결되었음 하는 바램 때문이라고 합니다.

 

2020년 9월에는 그것이 알고싶다 등과 사실상의 합동 방송을 하고, 이후 그것이 알고싶다로부터 취재까지 오는 등 영역이 한층 넓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가 벌어들인 수익에서 가장 큰 지출비용은 질 좋은 컨텐츠를 위한 자료수집이라고 하네요. 질적으로 양적으로 그의 콘텐츠는 고퀄을 자랑해서 팬심이 두터운 편이라고 합니다.

 

여담

 

김원 지여닝


현재 아프리카BJ 지여닝과 결혼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유튜브나 미스테리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원의 차갑고 냉철한 겉모습에 성격도 차가울 것이라 오해하지만 실제로는 그의 성격은 상당히 밝은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선단공포증이 있다고 합니다. 뾰족한 물건을 눈 근처에 대는 것을 싫어하는 탓에 안약까지 못넣는다고 합니다.

 

엄청난 워커홀릭이라고 합니다. 일하지 않으면 불안 증세까지 보인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오는 광고 수익을 거의 기부하는 기부천사라고 합니다.

 

유튜브 목소리가 좋아 잘때 켜놓고 자는 시청자가 많기도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