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방송중에 비밀연애 들킬뻔한 연예인들

by 미토미 2021. 1. 14.
반응형


연예인들끼리 연애를 하면 보통 비밀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방송중에 카메라에 걸린 연예인 커플이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커플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류준열 혜리


응답하라 1998에서 연인사이가 된 류준열 혜리
2016년 TVN 시상식에서 대세배우상을 공동수상하자
무대로 오르기전 손잡고 허그하는 모습을 보여 대중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시상하러 올라갈때 혜리를 보고 설레는 눈빛으로 에스코트하는 류준열의 모습 둘사이 아이컨텍하면서 손잡으려던 류준열을 뿌리치고 자연스럽게 팔짱을 끼는 혜리의 모습에 이슈가 되면서 대중들은 "둘이 너무 다정한 거 아니냐"라는 반응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여기서 혜리가 류준열에게 "말할까"라고 말하는 장면을 목격했는데 누리꾼들은 연애 사실을 말할까라는 뜻이 아니냐고 해석해기도 했습니다.

류준열은 혜리가 수상하는 내내 웃음을 지어보이며 옆에서 지켜봤는데요. 소감 마지막에 류준열을 불러 같이 손을 잡고 인사를 했습니다. 백스테이지 내려가는 길에도 혜리가 류준열을 쫓아가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네요.

나름대로 안들킬려고 애쓰지만 어설프게 티나는 모습이 굉장히 귀엽게 느껴지는 커플이네요 ㅎㅎ

조병규 김보라


드라마가 낳은 청춘커플 조병규 김보라
이들의 꽁냥꽁냥하는 모습은 '스카이캐슬
메이킹영상'에서 찍혔는데요.


김병규는 계단을 올라가다가 넘어질뻔한 김보라의 손을 잡을려고 뻗었고, 김병규의 손을 잡은 김보라는 카메라에 잡힌걸 확인하고 손을 뿌리치는 장면이 메이킹 영상에 담긴 것입니다.

메이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두사람 사이에 기류가 심상치 않다"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 라며 둘의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조병규는 라이브 방송중에 "진짜 사귀는 것
아니다" 라며 부인하였고 해피투게더 스카이캐슬 스폐셜편에서도 열애설을 부인했습디다. MC가 두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묻자 역시 아니라며 부인했습니다.

조병규는 " 그 영상은 누나가 원래 근육이 없어서 자기몸을 못겨눈다. 부딪힐꺼 같아서 제가 잡아줬다" 라고 해명했고, 김보라도 마찬가지로 "병규에게는 미안하지만 나는 그런거 안좋아한다" 라며 장난스럽게 무마시켰네요. 같이 출연했던 출연진도 "조병규가 원래 모든 사람들에게 다 잘해준다" 며 둘의 사이를
부인했는데요.

하지만 여러차례 부인한 것과 달리 김보라와 조병규는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밝혀졌네요. 결국 열애설을 인정하고 예쁘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그러나 잘 만나다가 마지막은 결별수순을 밟았습니다. 1년 6개월만이죠. 안타까운 대목이죠.

비밀연애하는 연예인들 알아봤는데요.
TV에서 보던 연예인이 연애하는 건 항상 이슈거리죠.
항상 지켜보는 시청자의 한사람으로 결별없이 좋은 만남 하셨음 하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