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by 미토미 2021. 1. 11.
반응형


티비를 보면 연예인들은 날씬하고 마른 모습만 보이는 경우가 많죠. 다들 자기관리를 해서 그런건데, 방송 나오기 전에는 일반인과 다를 바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트로 얼굴과 몸매 리즈 경신한 연예인들


가수 겸 제작자 유재환


유재환은 2015년 무한도전에 박명수의 제작자로 나오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서글서글하고 통통한 외모와 아이유에게 부끄러워 하는 모습에 주목을 끌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박명수 아이유의 무대에 DJ로 출연하여 춤추면서 출렁거리는 뱃살도 보여줬었는데요. 그 이후로 방송
출연하면서 100키로가 넘는 몸을 가지게 되었고, 뚱뚱한 몸매로 인해 통풍 및 허리디스크, 공황장애 허리디스크 우울증등 여러 질병을 앓게 되어 병원에서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심각한 상황까지 갈수도 있다는 청천벽력의 얘기를 듣게 됩니다.

심각함을 인지한 유재환은 4개월동안 32키로 감량, 날렵한 턱선과 슈트핏을 보여 대중을 깜짝 놀래켰어요.


가수 및 연기자 설현


2012년 AOA라는 그룹으로 데뷔한 그녀는 현재 걸그룹 중에서도 탑중의 탑의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설현도 데뷔전부터 완벽한 몸매는 아니였는데요.

2013년 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와 AOA의 데뷔곡 '흔들려' 땐 통통한 몸매와 외모였는데요. 하지만 후속곡 '짧은치마' '단발머리' 부터 살이 많이 빠지더니 뒷태 여신으로 전성기를 맞게 되었어요.

이때엔 소속사에서 방송 모니터링후 몸무게 48키로 이상 넘기지 말라고 했답니다. 서글픈 일이네요..

이때부터 설현은 여러 CF에서 몸매로 주목받게 되었고, 온라인상에 공개된 '설현 다이어트 식단' 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설현은 아는형님에 출연해 '설현 다이어트 식단' 보다는 자신의 날씬한 사진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였어요. 식단보단 자기암시가 중요한 것 같네요.
현재까지도 걸그룹 몸매 탑으로 유지하고 있네요.


국민 여동생 아이유


현재 데뷔 13년차인 아이유
국민 여동생이라도 다이어트는 필수인가 봅니다. 무려 13키로의 몸무게 감량을 했는데요.

드라마 출연 후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결심, 아이유 식단이 나올 정도로 과감히 다이어트를 하였죠. 사과 고구마 단백질음료로 구성된 식단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죠. 그리고 중요한 일이 있을 땐 극단적인 방법으로 물 다이어트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아이유는 꾸준한 관리로 소녀이미지에서 여신이미지로 변화하였습니다.


국민 여신 수지


2010년 미스에이란 걸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 고등학교때부터 얼굴로 엄청 유명했어요.
그런데 2011년 '드림하이' 란 드라마에서 살이 많이 쪄서 푸근을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돌입하기로 마음먹은 수지는 아침에는 닭가슴살 1개, 고구마 1개, 저지방 우유를 먹고 점심에는 현미밥과 야채샐러드 저녁에는 고구마2개를 먹었다고 하네요. 사람의 식단이 아닌 것 같네요 ㅎㅎ
결국 '다른 남자말고 너' 로 활동할때 얼굴 몸매 리즈 갱신했고 그 후로 수지는 꾸준히 관리하며 여신미를 뽑내고 있습니다.

살빼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는 연예인들
대중에게 보이는 직업이라 더더욱 관리를 해야 되나 봐요.
저라면 못했을 것 같네요.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