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이시영 남편 아들 전참시

by 미토미 2021. 1. 10.
반응형


전참시 출연한 이시영 알아보기



이시영은 우리나라 배우겸 전 권투선수이다
최근 전참시에서 아들과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줬다.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나, 그전에 바람의 나라에서 왕자의 사랑을 받는다는 이유로 괴롭힘을 받는 시녀 역으로 등장한다

그 왕자가 전쟁터에서 입은 부상으로 인해 목숨을 잃게 되자, 한동안 실의에 빠지다가 무휼의 죽마고우이자 최측근인 마리와 연인이 되었지만, 마리마저 부여에 붙잡혀 화형으로 최후를 맞이하자, 결국 물속으로 들어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불쌍한 인물.

우리 결혼했어요에 전진의 파트너로 나오면서 예능프로에 데뷔했다. 2009년 6월 19일 전진과 봄부터 사귀어왔던 실제 연인이라는 기사가 나왔으나, 2009년 9월 3일, 전진과 결별 뉴스가 나왔다. 원인은 성격 차이, 스케줄 문제, 소속사 문제, 전진의 허리뼈 부상 발견, 서로의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차원에서의 이별 등 여러가지 소문이 돌았다.

2010년 3월 1일부터 5월 4일까지 방영된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에서, 리얼 개념 푼수 '부태희' 역을 맡아서 보여주는 연기가 인기를 끌었다.

케이블의 연예정보 프로그램에서 성형 잘 된
연예인으로 서우에 이어 2위로 뽑히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KBS의 연예가 중계의 메인MC로 활동했다.

2011년 3월 31일에 개봉한 영화 위험한 상견례에서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흥행에 성공해 여배우로서도 상승세를 탔다.

2013년 2월에 출연한 런닝맨에서 과도한 민폐로 게시판 지분을 다수 습득했다. 원래부터 이런 캐릭터이긴 했지만 한동안 예능 출연이 뜸했고 복싱 등으로 호감도가 올라간 상태에서 보여준 모습이었던 탓인지 반작용으로 비난여론이 좀 있었다.

2013년에 출연한 남자사용설명서나 더 웹툰 예고살인이 생각보다 평이 호조여서 작품 선택 안목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

2013년 7월 중순경에는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 이시영편에 출연해 여러 토크를 풀어놓았다. 그중 우결 촬영당시 프라모델에 관한 언급이 있었는데 전부 본인 소장품에 본인 집에서 직접 촬영한 것이라고. 프라모델을 다른 집으로 옮겨 촬영해야 한다는 말에 그냥 자기네 집에서 하자고 제안했다고 한다. 덕분에 출연료 외에 장소사용료도 쏠쏠하게 받았다고 한다. 이때 성형과 복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 주변에서는 성형한 얼굴인데 복싱을 해도 괜찮냐고 많이 물어보지만 정작 본인은 성형한 얼굴로 10년을 살아서 자기가 성형수술을 했다는 사실도 까먹고 살고 있었단다. 가족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딸이라서인지 복싱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패배했을 때 '이제는 그만 두겠지'하는 마음에 부모님이 파티를 벌였다고 한다.

2014년 4월 9일부터 KBS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에서 서이레 검사 역으로 출연했다.

2014년 12월 tvN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의 김일리 역으로 출연했다.

2015년 5월, 6월 방영된 OCN의 미니시리즈 아름다운 나의신부의 차윤미 역으로 출연했다.

2016년 8월, MBC 리얼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있는 중, 권투했던 기초체력으로 같이 입소한 남자동료들을 제치고 지구력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16년 10월 8일 JTBC의 예능 아는 형님 45회에서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2016년 MBC 방송연예 버라이어티 부문 여성 신인상을 받았다. 개념있는 수상 소감이 화제가 됐다.

개념찬 수상소감에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칭찬하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예능 출연으로 얻은 호감 이미지를 잘 이어가고 있다.

2017년 백종원, 김준현과 함께 먹방 프로그램 고정 MC로 출연했었다.

2017년 7월 13일 임신 4개월이라 밝히며 9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 해 9월 30일 사업가 조승현씨과 결혼했다.

2018년 3월 9일 나 혼자산다에서 승리의
옆집누나로 등장하면서 10대 팬들에게 옆집 누나, 언니의 별명이 붙어졌다.

2018년에는 선을 넘는 녀석들 프로그램에 고정출연했다.

자동차 운전면허증 2종 소형에 1종 대형과 특수 트레일러까지 취득했다. 특수 래커까지 따면 전문가 못지 않는 운전 능력을 가지게 될 것이다.

2018년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주연을 맡았다.

여배우 중에서는 좋은 예능감과 함께 권투선수 출신의 강인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돌아다니며 종횡무진 활약하였다. 안타까운 것은 연기력에 대해서 잡음은 거의 없었던 배우라는 점. 본인은 작중에서 고군분투하지만 작품이 너무 재미가 없거나 이슈몰이를 못하는 등 작품 선구안이 좋은 편은 아닌 듯하다.

2019년 왜그래 풍상씨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이 드라마가 뒤늦게 바람을 타고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그동안의 작품 선구안의 한을 풀었다. 이 작품으로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연기부문 수상은 2010년 이후 9년만이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주연을 맡았다. 무려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역할인데, 이를 위해서 엄청난 벌크업을 하며 근육을 키웠다. 

X관계 동영상 파문

2015년 6월 30일 '이시영의 섹스동영상이 발견돼 검찰이 조사중'이라는 내용의 속칭 찌라시가 SNS 등을 통해 무차별적으로 유포, 확대 재생산됐다.

7월 1일 이시영과 소속사는 이는 사실무근이고 루머로 인해 이시영의 명예가 훼손됐다며 최초의 루머 유포자를 처벌해 달라며 형사소송법에 따라 고발했다. 검찰은 이에 즉시 수사에 착수했다. 

7월 2일 이시영과 소속사는 정식입장을 발표했다. 

7월 24일 검찰은 전.현직 기자, 국회의원 보좌관, 대기업 직원등 찌라시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압수수색을 벌였다. 최초 유포자에 상당히 근접했다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7월 25일 검찰은 동영상을 정밀 감식한 결과 동영상의 주인공은 이시영이 아니라고 결론 내렸다. 또한 최초 유포자는 계속 수사 중이며 카톡을 지우는 등 증거 인멸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말했다. 

8월 27일 루머의 최초 작성 유포자인 언론사 기자 신 모가 구속됐다. 9월 4일 관련 루머를 언론사 기자 신 씨에게 동문 모임에서 발설한 또다른 신 모가 재판에 넘겨졌다. 9월 8일 악성루머 유포자 4명을 약식 기소했다.

2016년 10월 관련자 2명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되었다. 다만, 두 건 모두 항소심으로 가게 되었다. 2017년 4월 관련자 2명의 항소가 기각되었고, 집행유예가 확정되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