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탤런트 박민영에 몰랐던 사실

by 미토미 2021. 1. 10.
반응형


로꼬퀸 박민영
그녀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박민영은 드라마에서 정확한 영어 발음, 영어문장을 소화해서 화제가 되곤 했는데, 극중 대사를 외워서 하나 싶었지만 어릴때 외국 유학생활을 했었어요


- 유학생활

중학교 2학년 때 언니를 따라 미국유학을 결정. 펜실베이나주에서 고등학교 2학년까지 유학생활을 하였는데, 이때 소녀시대 제시카와 친했다고 하네요.

3년간 집, 학교, 교회만 다녔고, 한국이 그리워 한국드라마와 영화만 집에서 시청했다고 하네요.
주로 본 드라마가 '여인천하' '태조왕건' 이였는데, 갑자기 배우가 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한국 귀국. CF모델 발탁 후 '거침없이 하이킥'의 강유미 역으로 데뷔하게 되었죠.

 


- 배우 생활

'거침없이 하이킥' 캐스팅 당시 배역에 대해 하기가 싫어 집에서 울었다고 하네요. 박민영은 감정연기가 하고 싶어 배우가 되고 싶었는데, 코믹연기를 할 자신이 없었다고 해서 그렇답니다. 하지만 극중에서 청순 외모에 일자무식의 강유미를 완벽히 연기해 배우로써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기 시작했어요.

그 당시 박민영은 미성년자인 김범과의 키스신이 있어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역의 김혜성과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김범과의 키스신을 할려니 걱정이 많았는데, 오히려 김범이 아무렇지 않게 키스신을 해서 굉장히 놀랬다고 하네요. 


-오피스룩

박민영 오피스룩

 

박민영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서 김미소역으로 캐스팅됐어요. 웹툰과 웹드라마를 먼저 본 후 캐릭터 싱크로율을 위해 체중감량을 하였고, 박민영표 오피스룩을 완성시켰어요. 비서역의 김미소의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였고, 노출신 없이 오피스룩으로 남심을 휘어 잡았어요.

 

그리고 오피스룩 신드롬을 일으켜 극중 나오는 의상마다 완판을 시켰고, 박민영은 오피스룩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하였어요.

 


- 베드신

베드신

 

박서준과의 베드신을 찍었는데요. 대본으로는 감정이 잡히지 않게 현장 카메라 구도를 보고 자연스럽게 표현할려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베드신이 이슈가 됐었는데요. 야한 장면이라기 보다는 감정선이 잘 드러나서  그런 것 같다고 얘기를 했다고 하네요. 베드신은 2년전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작년 9월 2억뷰를 찍은데 이어 현재 3억뷰도 넘었어요.


- 열애설

박민영 박서준 열애설

 

드라마상에서 너무 좋아보였던 걸까요? 박서준과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극중 수많은 키스신과 사랑을 나눈 장면들 속에 두사람이 연기를 하는게 아닌 실제 연애를 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생겼는데요. 몇몇 네티즌들은 증거가 있다고 커뮤니티 사이트에 증거사진(?)을 올렸어요. 

 

2016년 캘리포니아 위치한 햄버거 가게에서 사진을 찍은 박서준. 그 후 5일뒤에 같은 가게에 찍은 박민영을 보고 같이 여행을 간 게 아니냐는 증거와 홍콩에서도 하루 간격으로 박서준, 박민영이 인증샷을 올렸다는 증거. 2017년 3월 일본 플라워마켓에 찍은 사진을 올린 박민영, 2일 뒤 박서준이 'IN JAPAN' 이라고 글과 사진을 올려 같이 일본에 있었던 게 아니냐는 증거등 많은 루머를 남겼죠.

 

이때문에 박민영과 박서준은 인터뷰 도중 해명을 했는데, 서로는 좋은 동료지만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라며 서로가 어색하지 않게 이 얘기가 안나왔음 좋겠다고, 연기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열애설을 부정했어요.

 


- 성형

 

박민영은 배우 데뷔 후 엄청난 인기를 끌며, 성형설에 휩싸였는데요.

어릴때 사진이랑 너무 다르다는 얘기가 많았어요. 박민영은 이에 대해 직접 해명을 했어요. 어릴때 어머니가 예뻐지라고 쌍꺼풀 수술을 해주셨고, 코가 삐뚤어져서 코수술도 했다고 합니다. 있는 사실을 밝히는게 나쁘지 않다는 말을 남겼어요.

 

박민영의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밝힌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성공한 '성형은 비난할 수 없다' '성형해도 과하지 않다' 등의 반응을 보여 좋은 이미지를 부각하게 됐어요.

 


- 연기력

 

박민영은 연기력이 처음부터 좋지는 않았습니다. 어눌한 발음때문에 무슨말인지 모르겠다는 반응이 많았는데, 이걸 고치기 위해 판소리와 볼펜 물고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이런 노력으로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톡톡 쏘는 대사와 발음이 시청자들의 귀를 쏙쏙 들어올 정도로 잘들렸고, 박민영 특유의 감정연기가 배우로써 한층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게 되었어요.

 


- 팬미팅

 

데뷔 13년만에 2018년 팬미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노래와 안무가 메이제이 리와 춤을 준비해 선보였는데, 팬미팅을 위해 준비한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600만을 기록하며 팬들을 기대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팬미팅을 하면 팬들에게 선물을 받는 경우가 허다한데, 그 반대로 박민영은 수제 무화과잼과 손글씨가 적힌 템플러를 팬들에게 역조공하며 감동시켰다고 하네요. 

 


- 유튜브

그냥 박민영

팬들과의 소통을 하기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어요.

촬영장에서의 모습, 차 드라이브 모습, 분장실에서 노래 부르는 털털한 모습까지 일상적인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유튜브 시작한지 2주만에 23만명이 구독했고, 7월에 50만, 12월에는 75만명이 구독하여 팬층이 두텁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그만큼 톱스타라는 걸 인증하지 않았나 싶어요.

 

박민영은 항상 예쁘고 사랑스러운 역할을 해서 드라마상에서만 그러지 않았나 싶었는데, 유튜브 일상 브이로그를 통해 털털한 모습을 보여 더 좋아 보였네요.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좋은 박민영님!!!

다음 작품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